2024년 3월 11일자 인사발령 | ||||||
5급승진의결 | 8 | |||||
회계과 | 지방행정주사 | 한청주 | 지방행정사무관 승진의결 | ⇒ | 회계과 | |
여성가족과 | 지방행정주사 | 이준희 | 지방행정사무관 승진의결 | ⇒ | 여성가족과 | |
투자유치과 | 지방행정주사 | 윤재석 | 지방행정사무관 승진의결 | ⇒ | 투자유치과 | |
자치행정과 | 지방세무주사 | 엄태헌 | 지방행정사무관 승진의결 | ⇒ | 자치행정과 | |
투자유치과 | 지방공업주사 | 이해영 | 지방공업사무관 승진의결 | ⇒ | 투자유치과 | |
농업정책과 | 지방농업주사 | 이재웅 | 지방농업사무관 승진의결 | ⇒ | 농업정책과 | |
산림공원과 | 지방녹지주사 | 안동환 | 지방녹지사무관 승진의결 | ⇒ | 산림공원과 | |
건설과 | 지방시설주사 | 서창용 | 지방시설사무관 승진의결 | ⇒ | 건설과 | |
6급이하승진 | 35 | |||||
홍보학습담당관 | 지방행정주사보 | 황인호 | 지방행정주사 승진 | ⇒ | 홍보학습담당관 |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유정 | 지방행정주사 승진 | ⇒ | 자치행정과 | |
여성가족과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김지선 | 지방사회복지주사 승진 | ⇒ | 여성가족과 | |
산림공원과 | 지방녹지주사보 | 고기용 | 지방녹지주사 승진 | ⇒ | 신속허가과 | |
자원순환과 | 지방환경주사보 | 심후남 | 지방환경주사 승진 | ⇒ | 자원순환과 | |
투자유치과 | 지방시설주사보 | 조만식 | 지방시설주사 승진 | ⇒ | 투자유치과 | |
회계과 | 지방운전주사보 | 김대호 | 지방운전주사 승진 | ⇒ | 회계과 | |
관광과 | 지방행정서기 | 김혜지 | 지방행정주사보 승진 | ⇒ | 관광과 | |
자연환경과 | 지방행정서기 | 김아람 | 지방행정주사보 승진 | ⇒ | 자연환경과 | |
영서동 | 지방행정서기 | 주미정 | 지방행정주사보 승진 | ⇒ | 영서동 | |
노인장애인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오민경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승진 | ⇒ | 노인장애인과 | |
수도사업소 | 지방공업서기 | 고은혜 | 지방공업주사보 승진 | ⇒ | 수도사업소 | |
특화산업육성과 | 지방농업서기 | 임종훈 | 지방농업주사보 승진 | ⇒ | 특화산업육성과 | |
보건위생과 | 지방의료기술서기 | 현영미 | 지방의료기술주사보 승진 | ⇒ | 보건위생과 | |
건설과 | 지방시설서기 | 이현만 | 지방시설주사보 승진 | ⇒ | 건설과 | |
백운면 | 지방운전서기 | 정재균 | 지방운전주사보 승진 | ⇒ | 백운면 |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서기보 | 허윤진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자치행정과 | |
일자리경제과 | 지방행정서기보 | 황유진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일자리경제과 | |
교통과 | 지방행정서기보 | 정윤선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교통과 | |
자원순환과 | 지방행정서기보 | 박혜원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자원순환과 | |
농업정책과 | 지방행정서기보 | 안세영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농업정책과 | |
농촌상생과 | 지방행정서기보 | 양진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농촌상생과 | |
기술보급과 | 지방행정서기보 | 현지윤 | 지방행정서기 승진 | ⇒ | 안전정책과 | |
화산동 | 지방사회복지서기보 | 박소담 | 지방사회복지서기 승진 | ⇒ | 화산동 | |
화산동 | 지방사회복지서기보 | 조미진 | 지방사회복지서기 승진 | ⇒ | 화산동 | |
농업정책과 | 지방농업서기보 | 이두현 | 지방농업서기 승진 | ⇒ | 금성면 | |
봉양읍 | 지방농업서기보 | 김정준 | 지방농업서기 승진 | ⇒ | 봉양읍 | |
신속허가과 | 지방녹지서기보 | 한준희 | 지방녹지서기 승진 | ⇒ | 산림공원과 | |
감염병관리과 | 지방보건서기보 | 김영심 | 지방보건서기 승진 | ⇒ | 감염병관리과 | |
자연환경과 | 지방환경서기보 | 김덕기 | 지방환경서기 승진 | ⇒ | 자연환경과 | |
자원순환과 | 지방환경서기보 | 김효정 | 지방환경서기 승진 | ⇒ | 자원순환과 | |
환경사업소 | 지방시설서기보 | 신동규 | 지방시설서기 승진 | ⇒ | 환경사업소 | |
자연치유특구과 | 지방시설서기보 | 김서윤 | 지방시설서기 승진 | ⇒ | 자연치유특구과 | |
수산면 | 지방시설서기보 | 권희은 | 지방시설서기 승진 | ⇒ | 수산면 | |
회계과 | 지방운전서기보 | 박유환 | 지방운전서기 승진 | ⇒ | 회계과 | |
신규팀장요원 | 4 | |||||
교통과 | 지방행정주사 | 권병길 | ⇒ | 금성면 팀장요원 | ||
안전정책과 | 지방행정주사 | 곽미경 | ⇒ | 중앙동 팀장요원 | ||
안전정책과 | 지방행정주사 | 김한철 | ⇒ | 한수면 팀장요원 | ||
농업정책과 | 지방농업주사 | 김선영 | ⇒ | 덕산면 팀장요원 | ||
팀장전보 | 2 | |||||
중앙동 | 시민복지팀장 | 홍미란 | ⇒ |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장 | ||
덕산면 | 지역진흥팀장 | 양경석 | ⇒ | 자치행정과 | ||
6급이하전보 | 29 | |||||
6급이하전보 | 안전정책과 | 지방시설주사 | 전해진 | ⇒ | 수도사업소 | |
문화예술과 | 지방통신운영주사 | 전찬욱 | ⇒ | 수도사업소 | ||
여성가족과 | 지방행정주사보 | 박해은 | ⇒ | 송학면 | ||
특화산업육성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영준 | ⇒ | 교통과 | ||
환경사업소 | 지방행정주사보 | 김혜원 | ⇒ | 여성가족과 | ||
송학면 | 지방행정주사보 | 이수지 | ⇒ | 감사법무담당관 | ||
금성면 | 지방농업주사보 | 최미경 | ⇒ | 농업정책과 | ||
보건위생과 | 지방보건주사보 | 양진솔 | ⇒ | 청풍보건지소 | ||
건강관리과 | 지방간호주사보 | 유진영 | ⇒ | 보건위생과 | ||
도시재생과 | 지방시설주사보 | 오순근 | ⇒ | 안전정책과 | ||
건설과 | 지방시설주사보 | 연규민 | ⇒ | 도시재생과 | ||
신속허가과 | 지방행정서기 | 이수지 | ⇒ | 안전정책과 | ||
농촌상생과 | 지방행정서기 | 최은영 | ⇒ | 민원지적과 | ||
남현동 | 지방행정서기 | 박재완 | ⇒ | 농업정책과 | ||
영서동 | 지방행정서기 | 송주원 | ⇒ | 특화산업육성과 | ||
청전동 | 지방사회복지서기 | 김현숙 | ⇒ | 여성가족과 | ||
감염병관리과 | 지방간호서기 | 김찬미 | ⇒ | 송학보건지소 | ||
감염병관리과 | 지방간호서기 | 김선우 | ⇒ | 한수보건지소 |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서기보 | 최지인 | ⇒ | 남현동 | ||
수도사업소 | 지방행정서기보 | 조창희 | ⇒ | 신속허가과 | ||
여성가족과 | 실무수습(9급 사회복지직) | 엄란연 | ⇒ | 청전동 | ||
한수보건지소 | 지방보건서기보 | 이민수 | ⇒ | 감염병관리과 | ||
송학보건지소 | 지방보건서기보 | 강혜연 | ⇒ | 보건위생과 | ||
청풍보건지소 | 지방보건서기보 | 권용기 | ⇒ | 건강관리과 | ||
시립도서관 | 지방시설서기보 | 장우혁 | ⇒ | 봉양읍 | ||
농촌상생과 | 지방시설서기보 | 박찬희 | ⇒ | 건설과 | ||
봉양읍 | 지방시설서기보 | 황수미 | ⇒ | 농촌상생과 | ||
자원순환과 | 지방운전서기보 | 이종군 | ⇒ | 청풍면 | ||
청풍면 | 지방운전서기보 | 김청호 | ⇒ | 자원순환과 | ||
신규임용시보 | 1 | |||||
한대희 | 지방공업서기보시보 | ⇒ | 환경사업소 | |||
복직 | 2 | |||||
육아휴직 | 세정과 | 지방세무주사보 | 권환 | ⇒ | 영서동 | |
농업정책과 | 지방농업서기 | 배중환 | ⇒ | 농촌상생과 | ||
휴직 | 5 | |||||
육아휴직 | 감사법무담당관 | 지방행정주사 | 최문선 | ⇒ | 육아휴직(2024.03.11.~2025.01.31.) | |
세정과 | 지방행정주사 | 김석환 | ⇒ | 육아휴직(2024.03.11.~2025.01.31.) | ||
여성가족과 | 지방행정주사 | 김민정 | ⇒ | 육아휴직(2024.03.11.~2025.07.31.) | ||
시설관리사업소 | 지방행정주사보 | 문병철 | ⇒ | 육아휴직(2024.03.08.~2024.10.31.) | ||
신백동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김미영 | ⇒ | 육아휴직(2024.03.11.~2025.03.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