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증평군수, 추석 명절 경찰서, 소방서 등 현장 근무자 위문
충북 증평군은 6일 추석 당일, 지역의 안전을 위해 현장에서 근무하는 경찰서와 소방서 근무자들을 찾아 위문하고 격려했다.
이날 이재영 군수는 증평소방서와 증평지구대를 방문해 명절에도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 군수는 “모두가 함께하는 명절에도 군민의 안전을 위해 현장을 지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군민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명절을 보낼 수 있다. 군에서도 안전한 증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매년 명절마다 군·경·소방 등 필수공무원과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해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증평 새마을금고, (재)증평군민장학회 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충북 증평군은 증평 새마을금고(이사장 우종한)가 8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증평군민장학회(이사장 이재영 군수)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이날 증평장뜰시장에서 열린 추석맞이 이벤트 행사와 함께 진행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우종한 이사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과 나눔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 새마을금고는 2014년부터 2024년까지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