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호수도서관 ‘도서관에서 즐기는 여름’ 운영 |
- 7월 6일 오창호수도서관 일원, ‘여름’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 열려 - |
청주오창호수도서관은 오는 6일 오창호수도서관 일원에서 ‘도서관에서 즐기는 여름’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봄테마 행사에 이어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요소와 다양한 활동을 접목한 테마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주요 행사로 △그림책 테마 특강 △여름 물놀이(물풍선 놀이, 얼음족욕) △여름 소품 만들기 체험 △문화공연 등이 진행된다.
테마특강에서는 재미와 교훈이 함께 있는 여름 소재 그림책을 선정해 같이 읽고 관련 독후활동을 할 예정이다.
여름 물놀이에서는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 줄 물풍선 놀이와 등골 오싹 얼음족욕을 체험할 수 있고, 여름소품 만들기 체험부스에서는 대나무 물총, 이니셜 키링 등 여름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체험활동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연령대 관계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매직버블쇼를 오후 1시에 운영하며 오후 3시에는 우쿨렐레 동아리 ‘네줄행복’의 합주공연을 운영한다.
특강과 물풍선 놀이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그 밖의 체험과 공연은 사전접수 없이 당일 현장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43-201-4092)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 참여를 통해 더위는 피하고 일상의 재미와 즐거움은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