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방문요양센타(김종남 센터장)는 열린행복밥집에 어려운 무료급식 재정에 보태기 위하여 나눔을 실천할 라면 63박스(1.500.000원 상당)를 후원 하였다. 김종남센터장은 2년간 꾸준하게 열린행복밥집에서 자원봉사에 임하고있다. 사회 전반적으로 경기가 안좋아 기부도 줄고 시설에 운영할 재정이 부족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다. 언제 부터인가 부터 시설에 도움을 주기 시작했다. 자원 봉사자들이 제일 먼저 인지하기 때문이다. 그중심에 김종남센터장이 실행으로 옮기고있다.
청주지국2025년6월5일조합원 자연환경정화 봉사활동 6월5일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청주지국 20명 조합원님들께서 청주지국 사무실 부터 => 청주백제유물 전시관까지 왕복3키로 거리 환경정화및 쓰레기 수거 청소를 실시하였다. 청주유물박물관 전시관 청주의 초기역사와 관련유물들을 전시 터치스크린 매직 비젼 영상관 시청각등 시설이 되어 있으며 역사 체험 공간으로 교육 장소로 운용되고 있다. 봉사활동 마치고 오늘의 보람을 카페루체 커피 마시며 협동조합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에 큰 자부심을 갖는 하루 였다고 지국장은 말했다.
(주)신정암종합건설 대표이사 엄웅구 후원회장께서 라면 20박스(50만원 상당) 후원 했다. 항상 어려울때 기부를 해 왔던차 이번주 사용할 라면이 없었는데 귀하게 쓰일 것이다. 감사드립니다 . 엄웅구 후원회장은 열린행복밥집 이사장과 고향 친구로서 매년 수백억대 건축공사를 수주하는 중견 종합건설이다. 친구의 무료급식을 수행하는 활동을 보고 돕기로 작정 후원회장을 자원하여 맡았다. 지난해 수백억 증평종합운동장 건축공사를 준공한 건설회사이다. 시설에서는 든든한 후원회장을 맡겨서 기대가 크다.
[2025년5월8일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청주지국 봉사활동]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청주지국은 5월8일 어버이 날을 맞아 흥덕노인요양원 에서 어버이 날 기념 및 사랑 더하기 축제에 청주지국 조합원 21명이 참여하여 어르신 모시기 봉사를 실시 했다. 시설에 계신 어르신들을 휠체어에 태워 안전하게 행사장까지 모시기, 주차안내, 건물시설 안내,식당 등 등 많은 곳에서 외부손님들께 편의제공에 최선을 다하였다. 또한 오늘 봉사에 참여해서 행사내내 어르신들께서 행복 하고 즐거운 모습에 우리 조합원들도 즐겁고 행복했던 하루였다. 행사 끝까지 함께한 조합원 21명은 사회의 약자를 위해 앞으로 봉사를 다하겠다 고 다짐하면서 마쳤다.
이비티에스 협동조합(청주지국장 고계원) 외 31명 조합원, 4/10~4/11일 (1박2일) 현지 안윤섭 차장 안내로 포항 연수원 및 해변가 주변 200미터 에서 각종 쓰레기, 밧줄, 현수막 등 수거 분리하여 처리했다. 봉사에 참여 뜻깊은 행사를 잘 마쳤다. 포항연수원 근방 바다가에서 각종 돌이 많은 해변이고 날씨마져 거센 비 바람이 불어 나이 많은 조합원들이 힘 들었지만 안전에 신경을 기울여서 성과도 좋았다. 모두 무사히 잘 마무리 해주신 31명 조합원들께 감사 드린다. 마치고 포항연수원 제일 인기 있는 명소 전망대에 올라 오늘의 보람이 가슴 뿌듯한 행복함을 서로 교감 나누면서 이비티에스의 감사와 고마움을 다시 새겨 보았다.
경제로타리클럽(최재권회장) 에서 지난번 생수에 이어서 겨울철 독거노인들께 드릴 전기요 60벌(2백만원 상당)을 열린행복밥집 에 후원했다.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 ●함께하자 로타리 ● 참여하자 로타리 ●빠져들자 로타리, 슬로건으로 최재권 회장의 올해의 봉사 정신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로타리클럽을 만들고자 열린행복밥집 무료급식에 찾아오는 대상들인 어려운 이웃과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