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사 내 용 | ||||
(2024년 07월 01일자) | ||||
<승진 및 전보> | ||||
행정관광복지국장 | 지방서기관 | 성 세 제 | 전, 행정과장(승진) | |
기획감사과장 | 지방행정사무관 | 전 우 국 | 전, 학산면장 | |
농촌신활력과장 | 지방농업사무관 | 지 승 구 | 전, 과수축산과장 | |
행정과장 | 지방행정사무관 | 조 도 숙 | 전, 주민복지과장 | |
주민복지과장 | 지방사회복지사무관 | 배 두 식 | 전, 영동읍 부읍장(승진) | |
가족행복과장 | 지방사회복지사무관 | 김 영 훈 | 전, 보건소 보건행정과장 | |
재무과장 | 지방행정사무관 | 박 준 서 | 전, 기획감사과장 | |
과수축산과장 | 지방수의사무관 | 김 재 현 | 전, 과수축산과(자체승진) | |
환경과장 | 지방공업사무관 | 한 상 진 | 전, 환경과(자체승진) | |
산림녹지과장 | 지방행정사무관 | 임 기 철 | 전, 상촌면장 | |
보건소 보건행정과장 | 지방행정사무관 | 장 철 진 | 전, 기획감사과(승진) | |
추풍령면장 | 지방행정사무관 | 김 영 목 | 전, 농촌신활력과장 | |
매곡면장 | 지방시설사무관 | 정 구 연 | 전, 양강면장 | |
상촌면장 | 지방행정사무관 | 서 병 영 | 전, 가족행복과장 | |
양강면장 | 지방녹지사무관 | 진 상 백 | 전, 산림녹지과장 | |
학산면장 | 지방행정사무관 | 권 영 덕 | 전, 상수도사업소(승진) | |
양산면장 | 지방행정사무관 | 김 진 수 | 전, 매곡면장 | |
영동읍 부읍장 | 지방농업주사 | 이 기 복 | 전, 용화면 부면장(직위부여) | |
매곡면 부면장 | 지방전산주사 | 배 은 아 | 전, 행정과(직위부여) | |
용화면 부면장 | 지방행정주사 | 박 병 우 | 전, 용산면(직위부여) | |
기획감사과 | 지방공업주사 | 박 완 웅 | 전, 재무과 | |
기획감사과 | 지방행정주사 | 김 용 수 | 전, 보건소 | |
경 제 과 | 지방행정주사 | 김 덕 영 | 전, 기획감사과 | |
경제과(산단관리T.F팀) | 지방시설주사 | 김 종 선 | 전, 경제과(보직부여) | |
농촌신활력과 | 지방행정주사 | 김 철 구 | 전, 황간면 | |
행 정 과 | 지방전산주사 | 강 종 구 | 전, 행정과(자체승진) | |
행 정 과 | 지방전산주사 | 이 명 호 | 전, 재난안전과 | |
국악문화예술과 | 지방행정주사 | 배 수 진 | 전, 상촌면 | |
주민복지과 | 지방행정주사 | 김 미 애 | 전, 농촌신활력과 |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주사 | 김 준 서 | 전, 심천면(승진) | |
가족행복과 | 지방사회복지주사 | 정 미 연 | 전, 주민복지과 | |
가족행복과 | 지방행정주사 | 김 인 용 | 전, 건설교통과 | |
민 원 과 | 지방시설주사 | 김 진 호 | 전, 민원과(자체승진) | |
재 무 과 | 지방세무주사 | 박 소 영 | 전, 기획감사과(승진) | |
재 무 과 | 지방행정주사 | 이 금 인 | 전, 경제과 | |
재 무 과 | 지방행정주사 | 김 윤 기 | 전, 재무과(자체승진) | |
스마트농업과 | 지방농업주사 | 김 희 원 | 전, 영동읍 | |
과수축산과 | 지방농업주사 | 이 준 호 | 전, 학산면 | |
환 경 과 | 지방행정주사 | 김 기 훈 | 전, 체육시설사업소 | |
산림녹지과 | 지방행정주사 | 남 주 석 | 전, 가족행복과 | |
산림녹지과 | 지방녹지주사 | 강 태 희 | 전, 산림녹지과(자체승진) | |
건설교통과 | 지방행정주사 | 차 미 란 | 전, 국악문화예술과 | |
건설교통과 | 지방행정주사 | 정 남 용 | 전, 건설교통과(자체승진) | |
건설교통과 | 지방시설주사 | 김 규 병 | 전, 상수도사업소(승진) | |
재난안전과 | 지방방송통신주사 | 박 세 원 | 전, 재난안전과(보직부여) | |
도시건축과 | 지방시설주사 | 오 정 민 | 전, 건설교통과 | |
보 건 소 | 지방사회복지주사 | 박 은 실 | 전, 양산면 | |
상수도사업소 | 지방행정주사 | 박 영 규 | 전, 산림녹지과 | |
상수도사업소 | 지방기계운영주사 | 김 지 훈 | 전, 농업기술센터 | |
체육시설사업소 | 지방행정주사 | 윤 주 식 | 전, 체육시설사업소(보직부여) | |
영 동 읍 | 지방행정주사 | 송 지 윤 | 전, 기획감사과(보직부여) | |
영 동 읍 | 지방사회복지주사 | 이 승 진 | 전, 주민복지과 | |
용 산 면 | 지방행정주사 | 강 희 찬 | 전, 심천면 | |
황 간 면 | 지방행정주사 | 황 두 현 | 전, 관광과(보직부여) | |
상 촌 면 | 지방농업주사 | 이 래 희 | 전, 양산면 | |
학 산 면 | 지방행정주사 | 김 동 영 | 전, 재난안전과(보직부여) | |
양 산 면 | 지방사회복지주사 | 김 은 경 | 전, 주민복지과 | |
양 산 면 | 지방농업주사 | 윤 여 정 | 전, 양산면(보직부여) | |
기획감사과 | 지방행정주사보 | 성 기 창 | 전, 미래전략과 | |
기획감사과 | 지방행정주사보 | 이 보 희 | 전, 행정과 | |
기획감사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 나 미 | 전, 재무과 | |
기획감사과 | 지방세무주사보 | 임 진 환 | 전, 재무과 | |
미래전략과 | 지방행정주사보 | 남 기 대 | 전, 기획감사과 | |
미래전략과 | 지방행정주사보 | 남 유 나 | 전, 미래전략과(자체승진) | |
미래전략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 정 아 | 전, 농촌신활력과 | |
미래전략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 태 연 | 전, 용산면 | |
경 제 과 | 지방행정주사보 | 오 영 환 | 전, 경제과(자체승진) | |
농촌신활력과 | 지방행정주사보 | 성 연 옥 | 전, 행정과(승진) | |
행 정 과 | 지방행정주사보 | 서 종 호 | 전, 미래전략과 | |
행 정 과 | 지방행정주사보 | 구 관 림 | 전, 행정과(자체승진) | |
관 광 과 | 지방시설주사보 | 최 재 성 | 전, 영동읍 | |
관 광 과 | 지방행정주사보 | 민 다 연 | 전, 영동읍(승진) | |
주민복지과 | 지방보건주사보 | 권 형 우 | 전, 보건소 |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박 소 라 | 전, 영동읍 | |
가족행복과 | 지방행정주사보 | 이 민 재 | 전, 민원과 | |
재 무 과 | 지방행정주사보 | 박 병 훈 | 전, 행정과 | |
재 무 과 | 지방세무주사보 | 박 상 훈 | 전, 재무과(자체승진) | |
스마트농업과 | 지방농업주사보 | 지 용 근 | 전, 스마트농업과(자체승진) | |
스마트농업과 | 지방농업주사보 | 오 지 원 | 전, 과수축산과 | |
과수축산과 | 지방농업주사보 | 김 진 호 | 전, 산림녹지과 | |
환 경 과 | 지방환경주사보 | 황 득 열 | 전, 상수도사업소 | |
산림녹지과 | 지방농업주사보 | 김 득 환 | 전, 산림녹지과(복직) | |
건설교통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 민 기 | 전, 건설교통과(자체승진) | |
건설교통과 | 지방행정주사보 | 이 남 구 | 전, 재난안전과(복직) | |
재난안전과 | 지방행정주사보 | 허 금 주 | 전, 기획감사과(복직) | |
재난안전과 | 지방행정주사보 | 임 재 구 | 전, 스마트농업과(복직) | |
농업기술센터 | 지방행정주사보 | 송 선 아 | 전, 농업기술센터(자체승진) | |
보 건 소 | 지방간호주사보 | 김 지 윤 | 전, 가족행복과 | |
보 건 소 | 지방간호주사보 | 이 지 영 | 전, 보건소(자체승진) | |
상수도사업소 | 지방환경주사보 | 홍 기 문 | 전, 환경과(복직) | |
체육시설사업소 | 지방행정주사보 | 유 현 우 | 전, 가족행복과 | |
영 동 읍 | 지방행정주사보 | 김 지 희 | 전, 재무과(승진) | |
영 동 읍 | 지방시설주사보 | 김 성 규 | 전, 도시건축과 | |
영 동 읍 | 지방농업주사보 | 조 동 찬 | 전, 영동읍(자체승진) | |
용 산 면 | 지방행정주사보 | 최 정 은 | 전, 경제과(승진) | |
용 산 면 | 지방행정주사보 | 이 소 연 | 전, 관광과(승진) | |
황 간 면 | 지방행정주사보 | 이 지 수 | 전, 가족행복과(승진) | |
상 촌 면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진 다 워 | 전, 주민복지과 | |
상 촌 면 | 지방행정주사보 | 이 현 주 | 전, 상촌면(자체승진) | |
양 산 면 | 지방시설주사보 | 김 지 혜 | 전, 양산면(자체승진) | |
양 산 면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정 윤 선 | 전, 양산면(자체승진) | |
양 산 면 | 지방운전주사보 | 김 중 희 | 전, 양산면(자체승진) | |
경 제 과 | 지방행정서기 | 이 진 희 | 전, 경제과(자체승진) | |
경 제 과 | 지방행정서기 | 남 호 정 | 전, 체육시설사업소 | |
농촌신활력과 | 지방행정서기 | 오 윤 경 | 전, 농촌신활력과(자체승진) | |
행 정 과 | 지방행정서기 | 신 다 예 | 전, 행정과(자체승진) | |
행 정 과 | 지방행정서기 | 김 홍 섭 | 전, 재난안전과(승진) | |
관 광 과 | 지방시설서기 | 김 익 환 | 전, 관광과(자체승진) | |
관 광 과 | 지방행정서기 | 황 대 연 | 전, 국악문화예술과(승진) |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육 정 은 | 전, 주민복지과(자체승진) | |
가족행복과 | 지방행정서기 | 조 영 채 | 전, 황간면 | |
민 원 과 | 지방행정서기 | 박 종 완 | 전, 환경과 | |
재 무 과 | 지방세무서기 | 정 주 리 | 전, 재무과(자체승진) | |
재 무 과 | 지방행정서기 | 육 지 영 | 전, 학산면 | |
스마트농업과 | 지방농업서기 | 배 기 성 | 전, 스마트농업과(자체승진) | |
과수축산과 | 지방농업서기 | 박 서 영 | 전, 과수축산과(자체승진) | |
환 경 과 | 지방환경서기 | 이 슬 기 | 전, 환경과(자체승진) | |
환 경 과 | 지방환경서기 | 반 효 선 | 전, 상수도사업소 | |
산림녹지과 | 지방녹지서기 | 김 태 현 | 전, 산림녹지과(자체승진) | |
건설교통과 | 지방시설서기 | 김 용 수 | 전, 건설교통과(자체승진) | |
재난안전과 | 지방행정서기 | 홍 용 빈 | 전, 재난안전과(자체승진) | |
보 건 소 | 지방보건서기 | 조 희 진 | 전, 보건소(자체승진) | |
보 건 소 | 지방의료기술서기 | 명 원 | 전, 보건소(자체승진) | |
상수도사업소 | 지방환경서기 | 유 지 연 | 전, 환경과(복직) | |
상수도사업소 | 지방시설서기 | 이 현 구 | 전, 추풍령면 | |
체육시설사업소 | 지방행정서기 | 김 민 찬 | 전, 영동읍 | |
용 산 면 | 지방행정서기 | 문 동 영 | 전, 용산면(자체승진) | |
학 산 면 | 지방사회복지서기 | 박 선 아 | 전, 주민복지과(승진) | |
양 산 면 | 지방농업서기 | 김 미 소 | 전, 스마트농업과 | |
심 천 면 | 지방사회복지서기 | 남 상 욱 | 전, 주민복지과(복직) | |
심 천 면 | 지방행정서기 | 지 영 근 | 전, 심천면(자체승진) | |
경 제 과 | 지방행정서기보 | 이 소 영 | 전, 양산면 | |
국악문화예술과 | 지방공업서기보 | 신 준 호 | 전, 상수도사업소 |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서기보 | 이 다 영 | 전, 학산면 | |
가족행복과 | 지방행정서기보 | 이 수 연 | 전, 용산면 | |
민 원 과 | 지방시설서기보 | 서 유 현 | 전, 도시건축과 | |
스마트농업과 | 지방농업서기보 | 최 재 림 | 전, 추풍령면 | |
도시건축과 | 지방시설서기보 | 김 응 호 | 전, 관광과 | |
도시건축과 | 지방행정서기보 | 전 성 재 | 전, 황간면 | |
추풍령면 | 지방시설서기보 | 전 완 하 | 전, 도시건축과 | |
학 산 면 | 지방농업서기보 | 유 인 철 | 전, 상촌면 | |
<전출대기> | ||||
전출대기 | 지방행정사무관 | 정 일 건 | 전, 환경과장 | |
<전 직> | ||||
용 산 면 | 지방운전주사 | 우 정 현 | 전, 국악문화예술과 | |
<신규임용> | ||||
용 산 면 | 지방농업서기보시보 | 민 재 영 | ||
양 산 면 | 지방행정서기보시보 | 전 누 리 | ||
이상 145명 | ||||
*** 임용장 수여는 승진 및 신규임용자만 참석*** | ||||
☞ 승진 및 신규임용자는 2024. 6. 28.(금) 16:10분까지 | ||||
군청 소회의실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기타 임용장이 필요하신 분은 인사담당자 메일로 신청 | ||||